이용약관

㈜브이에프코리아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브이에프코리아(전자상거래 사업자,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운영하는 브랜드명 – 사이버샵 (이하 "샵"이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샵”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모바일, 무선, VoIP, IPTV, 데이터방송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샵"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고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핸드폰, 셋톱박스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샵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샵"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샵"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샵"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샵"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샵"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샵"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샵”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샵"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샵"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샵"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샵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샵"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샵"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기간내에 "샵"에 송신하여 "샵"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샵”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 배송

3. 기타 “샵”이 정하는 업무

② "샵"은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샵"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샵"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샵"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샵"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샵"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샵"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샵"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샵"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샵"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샵"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샵"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샵"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③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샵"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8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샵"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등)

① 회원은 "샵"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샵"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샵"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샵"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샵"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샵"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샵"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샵"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샵"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 "샵"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샵"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나. "샵"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샵"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다. "샵"을 통해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샵”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라. "샵"을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③ "샵"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샵"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재판매 목적으로 "샵"에서 재화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샵"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샵"은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⑤ "샵"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샵"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샵"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샵"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샵"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샵" 이용자는 "샵"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샵"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및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내용(전문) 및 이 약관에 동의하고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샵"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계약의 성립)

① "샵"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샵"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② "샵"의 승낙이 제13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샵"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샵"이 제 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샵"은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제11조(대금지급방법)

"샵"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샵"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인터넷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3.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① "샵"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선불식으로 판매하는 상품(정보통신망에 의해 전송되거나 제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상품 및 일정기간 분할되어 공급하는 상품 제외)을 카드를 제외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결제한 건에 대해 거래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등(채무지급보증계약 포함)을 운영합니다.

② "샵"이 고의 또는 불가항력적으로 채무 지급불능 상태에 빠져 상기 결제 건을 행한 고객(이용자)에 대해 상품 공급의무를 불이행하거나 상품 배송전 취소 또는 상품을 공급한 날로부터 7일 이내의 청약철회에 따른 대금환급 의무를 불이행할 경우, 고객(이용자)은 브랜드와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등이 체결된 금융기관에 브랜드(샵)과의 거래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을 서면으로 제출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샵"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샵"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4조(재화 등의 공급)

① "샵”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샵”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샵”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샵"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샵"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샵"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샵"과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우선합니다.

제15조(환급)

"샵"은 이용자가 구매신청 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① "샵"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30일(의류, 보석, 서적, 패션잡화, 컴퓨터, 디지털기기는 15일, 핸드폰은 14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샵”이 청약철회의 기간을 달리 정하여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한 경우에는 그 기간 내에 한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청약철회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샵"이 특정 재화 등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샵"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 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샵"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샵"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샵"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샵"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샵"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샵"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8조(개인정보 취급방침)

① "샵"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 및 부가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본인확인기관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결과값(CI)
3. 주소 (배송지와 다른 경우는 배송지 포함)
4. 휴대폰 번호
5. 이메일 형태의 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결제에 필요한 정보
8. 생년월일
9. 성별

제19조("샵"의 의무)

① "샵"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샵"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샵"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샵"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샵"에 통보하고 "샵"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샵"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샵"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샵"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샵"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샵”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2조(연결 "샵"과 피연결 "샵"간의 관계)

① 상위 "샵"과 하위 "샵"이 하이퍼 링크(예: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샵"(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샵"(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샵"은 피연결 "샵"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샵"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샵“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샵“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샵”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샵”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샵”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샵”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4조(분쟁해결)

① "샵"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샵"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샵"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샵"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샵"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26조(커스텀 슈즈 규약 및 정책)
① 주문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② 반품 및 교환: 커스텀을 통한 주문 제작 상품은 개인을 위해 해외에서 제작되는 상품이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중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③ 단, 제품 하자(불량이나 제품 손상)일 경우, 제품 심의 진행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제품의 하자를 발견했을 경우, 1522-1882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④ 사이트에서 사이즈 가이드 확인이 가능하며, 기본사이즈에 기반하여 제작이 이루어지나, 실제 사이즈는 재는 방법과 상품 모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매장 방문을 통해 착용 후 선택을 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⑤ 배송기간은 주문 후, 약 3-5주가 소요됩니다. 제작과정의 오차로 초과사정이 있을 경우 안내를 드립니다.
⑥ 힐 카운터에 글자를 입력하실경우, 타입 직후 규정 및 정책에 기반한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⑦ 커스텀 슈즈에 대한 배송비는 10,000원이 부과됩니다. (구매수량 제한 없음)
⑧ 커스텀 슈즈와 타 정상 제품의 묶음 주문 및 배송은 불가합니다.
⑨ 여러 개의 상품 주문을 원하시면 별개의 저장공간에 디자인 저장해 주시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제27조(커스텀 슈즈 나만의 이미지 더하기 규정 및 정책 안내)
① 나만의 이미지를 더하기 위한 하단의 규칙과 가이드를 반드시 유의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이미지 가이드
1. 이미지 크기는 1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이미지의 최소 해상도는 100*100px 입니다.
3. 이미지 형식은 JPG, PNG 형태만 가능합니다.
4. 하단의 컨텐츠 요건을 확인하여 주세요:
가. 이미지의 저작권은 나에게 속해 있어야 합니다. (타인의 프라이버시권, 상표권, 저작권 또는 명예훼손, 중상, 비방을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욕설, 폭력, 협박, 외설, 선동, 성적 수치심, 괴롭힘, 경멸, 명예 훼손, 유해, 차별 또는 불법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소지가 담겨 있는 콘텐츠는 심사에 통과할 수 없습니다.
다. VANS 브랜드의 영업권 및 사업 평판을 폄하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작품이나 진실성과 정확성을 동반하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 통과할 수 없습니다.
라. VANS 는 상단 사항에 의거해, 이미지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규칙을 위반한 작품에 대한 어떠한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 콘텐츠는 별도의 제작 취소 통보가 이루어 집니다.
마. 모든 커스텀의 '나의 이미지 더하기' 슈즈는 오로지 개인을 위해 제작되어 지며,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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