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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TOP5

    반품/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① 마이페이지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주문 조회 > 반품할 해당 주문 조회 후 이메일 및 SMS 인증하여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②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 클릭

    - 주문의 상태가 [배송완료]인 주문만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좌측 상단의 '<'(뒤로 가기) 를 클릭하여 교환/반품 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③ 쇼핑정보 > 교환/반품 신청 메뉴 클릭 > 해당 교환/반품 주문 상품 확인

    - [전체반품]의 경우, “ 반품신청 > 전체 선택 > 총 환불 금액 > 환불 신청 ” 클릭합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부분 반품 상품 선택하여 상단의 “ 반품신청 > 부분 반품 상품 선택 > 총 환불 금액 > 환불 신청 ” 클릭합니다.

    * 수량반품의 경우, [부분반품]과 동일하게 진행 후 해당 상품 수량 변경 가능합니다.

    * 교환은 동일 상품의 사이즈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및 타 상품으로의 교환은 반품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④ 교환/반품 정보 기입

    - 교환/반품 접수 고객명, 연락처, 주소, 상세주소, 배송/수거 메모, 반품사유 순차적으로 기입합니다.

    - 반품사유의 경우, 결함, 파손 혹은 오배송,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변경 등 해당 반품 사유를 등록합니다.


    ⑤ [교환/반품신청완료] 클릭

    - 모든 반품 정보 기입 후 하단의 [교환/반품 신청] 클릭하여 교환/반품 신청을 합니다.


    ⑥ 교환/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내 주문 관리' > 교환/반품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 시 주의 사항

    - 반품신청 취소는 내 주문 관리 > 교환/반품 조회 메뉴에서 [반품 신청 중], [교환 신청 중] 상태일 경우 반품접수 취소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접수는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 가능한 기간 이내에 상품 미 훼손 및 미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 교환/반품 후 교환/반품 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십시오.


    [반품/교환 신청 메뉴 바로가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현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중 일부는 택배사와의 정보제공에 따라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1522-188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처리 후, 환불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가 이루어지기 까지 약 3~7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2) 할인쿠폰 : 주문 후 취소, 반품하신 경우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복구되어 재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3)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직접 가능합니다. (단, 커스텀 상품 제외) 마이페이지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커스텀 서비스] 자주하는 질문

    사이즈는 정사이즈 인가요? 사이트에서 사이즈 가이드 확인이 가능하며, 기본사이즈에 기반하여 제작이 이루어지나, 실제 사이즈는 재는 방법과 상품 모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매장 방문을 통해 착용 후 선택을 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디자인에 따른 추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패턴은 추가비용이 더해지지 않지만, 소재와 기능 더하기등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여러가지 옵션을 탑재하여 보시고 우측 상단의
    가격 변화를 보시면서 경험해 보십시요.

    배송기간과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은 주문 후, 약 3-5주가 소요됩니다. 제작과정의 오차로 초과사정이 있을 경우 안내를 드립니다. 배송비는 구매 수량 제한 없이 10,000원입니다.

    카운터에 어떤 글자를 입력할 있나요? 글자를 입력하실 경우, 입력 직후 규정 및 정책에 기반한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묶음배송은 가능한가요? 커스텀 슈즈와 타 정상 제품의 묶음 주문 및 배송은 불가합니다.

    주문 상태는 확인할수 있나요? 주문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 교환은 가능한가요? 커스텀을 통한 주문 제작 상품은 개인을 위해 해외에서 제작되는 상품이므로, 주문 수정,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중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 하자(불량이나 제품 손상)일 경우, 제품 심의 진행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제품의 하자를 발견했을 경우, 1522-1882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이미지를 더하기 위한 가이드가 궁굼해요.

    이미지 가이드는 하단과 같습니다.

    1. 이미지 크기는 1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이미지의 최소 해상도는 100*100px 입니다.

    3. 이미지 형식은 JPG, PNG 형태만 가능합니다.

    4. 하단의 컨텐츠 요건을 확인하여 주세요:

    가. 이미지의 저작권은 나에게 속해 있어야 합니다. (타인의 프라이버시권, 상표권, 저작권 또는 명예훼손, 중상, 비방을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욕설, 폭력, 협박, 외설, 선동, 성적 수치심, 괴롭힘, 경멸, 명예 훼손, 유해, 음주, 마약, 번법, 차별 또는 불법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소지가 담겨 있는 콘텐츠는 심사에 통과할 수 없습니다.

    다. VANS 브랜드의 영업권 및 사업 평판을 폄하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작품이나 진실성과 정확성을 동반하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 통과할 수 없습니다.

    라. VANS 는 상단 사항에 의거해, 이미지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규칙을 위반한 작품에 대한 어떠한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 콘텐츠는 별도의 제작 취소 통보가 이루어 집니다.

    마. 모든 커스텀의 '나의 이미지 더하기' 슈즈는 오로지 개인을 위해 제작되어 지며,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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