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뮬 스타일을 적용한 새로운 트렉 슬립-온 뮬 출시

반스, 뮬 스타일을 적용한 새로운 트렉 슬립-온 뮬 출시

서퍼를 위한 일체형 풋웨어 실루엣, 트렉 슬립-온 뮬 선보여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최초로 선보인 일체형 풋웨어, 트렉 슬립-온(Trek Slip-On)의 뮬 스타일을 출시한다. 혁신적인 기능성 신발의 전통을 잇는 반스 서프(Vans Surf)가 트렉 슬립-온에 도전정신과 ‘오프 더 월(Off the Wall)’ 미학을 더해 뮬 스타일로 재탄생했다.

새로운 트렉 슬립-온 뮬은 반스의 혁신적인 기능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엇을 하든 편하게 신기 좋게 만들어졌다. 트렉 슬립-온 실루엣은 반스 글로벌 서프팀의 딜런 그레이브스(Dylan Graves)와 각지 서퍼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다. 반스 서프팀의 실험 정신을 통해 비로소 구현된 트렉 슬립-온은 기존 샌들의 형태가 가진 장점을 살리고, 불편한 점은 크게 개선했다. 기존 트렉 슬립-온을 보완하고 MZ세대 서퍼들이 서핑 장소를 오갈 때 전방위 기능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근교로 짧은 휴가를 가든 험난한 여정에 나서든,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휴대성 덕분에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변화무쌍한 서핑 환경에 대응할 수 있다. 모래, 흙, 바위, 아스팔트 도로 등 어디서든 착용 가능하며, 고무의 탄성을 가진 플라스틱으로 휴대폰 케이스 운동화 밑창 축구공 도마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TPU 소재를 활용하여 일체형으로 제작해 폐기물이 적게 발생한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과 유연성으로 쉽게 접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가방에 넣어 보관 가능하다.

트렉 슬립-온 뮬은 디자인 면에서 중요한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기계적인 완충 작용을 위한 더욱 깊어진 러그(lug) 센터

●새로운 헤링본 질감과 넓어진 접지면

●이물질 끼임을 줄이고 손쉬운 이물질 배출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러그 각도

●강화된 물기 제거 기능을 위해 넓어진 러그 홈

이번 반스의 서프 트렉 컬렉션은 서핑 티셔츠, 여성용 그라운드 워크 반바지, 리조트 믹스 크롭 티셔츠, 코트 사이드 햇, 서핑 플랩 버킷햇 등 어패럴 컬렉션과 함께 출시된다.

블랙, 핫 핑크, 트루 블루, 마시멜로 등 다양한 컬러웨이로 구성된 이번 트렉 슬립-온 뮬은 반스 온라인 스토어(vans.co.kr)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35,000원 ~ 65,000원.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