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 바이 반스 x 셰인 곤잘레스, 아메리칸 펑크에서 영감 받은 협업 컬렉션 선보여

볼트 바이 반스 x 셰인 곤잘레스,

아메리칸 펑크에서 영감 받은 협업 컬렉션 선보여

스타일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받은 아메리칸 모티프를 구현한 협업 컬렉션 4월 7일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가 셰인 곤잘레스(Shane Gonzales)와 함께한 첫 번째 “Star Spangled Glamour” 협업 컬렉션을 4월 7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곤잘레스 고유의 펑크 감성을 담은 올드스쿨 VLT LX(Old Skool VLT LX)와 어센틱 집 VLT LX(Authentic Zip VLT LX), 스케이트-하이 리이슈 스트랩 VLT LX(Sk8-Hi Reissue Strap VLT LX ) 세 가지 볼트 바이 반스 실루엣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카우보이 부츠, 데님 진, 가죽 재킷과 같은 스타일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받은 아메리칸 모티프를 구현했다. 또한 크롬, 가죽, 데님 소재를 활용하여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의 상징인 선셋 대로(Sunset Boulevard)를 정의했던 클래식 패션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전통적인 웨스턴 카우보이 자수가 특징인 올드스쿨 VLT LX는 현대적이면서도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대조적이고 다차원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어센틱 집 VLT LX는 숨겨진 신발끈과 크롬 디테일이 적용된 클래식한 블루 데님으로 재해석되었으며 블랙 컬러의 가죽 소재로 제작된 스케이트-하이 리이슈 스트랩 VLT LX 는 칼라, 어깨 장식, 버클과 같은 라이더 재킷의 특징을 담았다.

셰인 곤잘레스는 “반스와의 협업은 나의 어린 시절과 연결된다. 어릴 적에는 친구들과 반스를 신고 매일 스케이트보드로 등하교를 했다. 신발을 한 번 사면 닳아서 더 이상 신을 수 없을 때까지 함께 했다. 이번 컬렉션을 만들게 되면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담는 동시에 시간이 지나도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디자인에 시대를 초월한 아메리칸 모티프를 접목시켜 세 가지 반스 실루엣을 새롭게 재해석하고자 했다”라며 협업 컬렉션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아메리칸 펑크에서 영감 받은 볼트 바이 반스 x 셰인 곤잘레스 컬렉션은 반스 강남 쇼케이스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139,000원 ~ 219,000원.

판매처 정보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강남 (02-6954-2299)

반스 신세계 센텀시티 (051-745-2520)

반스 바이 웍스아웃 스토어 (02-337-8336)

CDG (02-543-3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