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x 올타이머스, 완전히 새로운 실루엣 ‘자바’ 선보여


반스 x 올타이머스,

완전히 새로운 실루엣 ‘자바’ 선보여

임팩트와플™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을 중심으로 설계한 자바 실루엣 1월 31일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올타이머스(Alltimers)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성능을 중심으로 설계한 새로운 실루엣 ‘자바(Zahba)’를 1월 31일 출시한다.


반스 스케이트보딩 x 올타이머스 자바 컬렉션은 클래식 코트 슈즈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올타이머스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올화이트 컬러웨이와 함께 뒤꿈치에 섬세하게 새겨진 브랜드의 마티니(Martini) 로고로 새로운 실루엣에 개성을 더했다. 설포에 새겨진 반스 로고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몰딩 처리된 행택과 어패럴 컬렉션에 적용된 풋베드의 바커스 이미지가 특징이다. 레드, 블루, 실버 3가지 컬러의 신발끈에 반스 스케이트보딩과 올타이머스의 브랜드 로고를 새겨 실루엣을 완성했다.


보다 강력한 임팩트와플™(ImpactWaffle™) 구조를 바탕으로 신선한 소재와 신기술로 제작된 자바는 30% 이상 재활용 소재, 재생 가능 소재 및 재생 소재로 구성된 제품에만 주어지는 반스 VR3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자바의 VR3쿠시(VR3Cush) 이중 미드솔은 부분적으로 식물에서 유래한 50% 바이오 EVA 폼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아웃솔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검증된 지속 가능성 관행을 따르며 윤리적 책임을 다하는 공급원에서 조달한 천연고무를 55% 이상 함유한 반스의 독점 합성재로 제작되었다.

자바의 임팩트와플™ 아웃솔은 식스틱™(SickStick™) 고무를 통해 완벽한 유연성과 보드필을 선사한다. 새로운 아웃솔은 아웃솔 플레이트와 중간 사이드월을 통해 보이는 임팩트 폼이 적용된 3/4 컵이 특징이다. 한편 어퍼는 최소한의 패널로 구성되었으며 스케이터들이 사랑하는 일체형 뱀프를 제공한다. 여기에 고무 처리된 토캡이 내구성을 더하며 한층 강화된 듀라캡™(DURACAP™) 스티치가 마모되기 쉬운 부위를 보호한다.

성능을 중심으로 설계한 반스 x 올타이머스의 자바 실루엣은 1월 31일부터 오직 반스 온라인 스토어(van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85,000원 ~ 119,000원.


판매처정보

반스온라인스토어 (vans.co.kr)

팔팔 스케이트 (02-3444-5487)

팀버샵 (02-3144-5487)

세이버 스케이트숍 (070-8111-4987)

라이엇 스케이트숍 (070-7368-4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