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앤더슨 팩과 함께 <클래식 신스 포에버> 캠페인 공개

반스, 앤더슨 팩과 함께 <클래식 신스 포에버> 캠페인 공개

반스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대한 애정을 담은 글로벌 앰배서더 앤더슨 팩 캠페인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공식적인 글로벌 뮤직 앰배서더이자 세계적인 뮤지션 앤더슨 팩(Anderson .Paak)과 함께한 <클래식 신스 포에버(Classic Since Forev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앤더슨 팩은 그래미 어워드를 여덟 차례 수상한 아티스트이자 개성 있고 세련된 방식으로 프로젝트를 실현하는 특별한 인물이다. 반스의 클래식 아이콘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이해를 갖춘 앤더슨 팩은 음악을 만들 때뿐만 아니라 지난 6월 반스와 함께 선보였던 ‘반더스(Vanderson)’ 컬렉션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발상과 예술을 결합한 클래식 아이콘을 오마주해 선보였다.

앤더슨 팩은 반스의 슬로건인 ‘오프 더 월(Off the Wall)’ 정신의 결정체로, 그의 끝없는 창의성과 재치 있는 반항 정신이 이번 클래식 신스 포레버 캠페인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


2007년 당시 열정 가득한 21살의 옥스나드 지방 청년이었던 그는 드럼 아카데미에 입학하기 위해 헐리우드로 떠났다. 그리고 학비를 벌기 위해 로스앤젤레스 카노가 파크 지역에 위치한 반스 스토어에서 리테일 셀러로 일했다. 현재는 15년 경력의 베테랑 뮤지션이자 반스 패밀리의 일원으로서 큰 성공을 거둔 인물이 되었다.

이미 그래미 어워드에 열한 번이나 노미네이트되고 여덟 번이나 수상했지만, 앤더슨 팩은 마치 반스의 클래식 라인처럼 자신의 초심과 뿌리 그리고 안목을 소중히 여긴다. 어센틱(Authentic), 에라(Era), 슬립-온(Slip-On), 스케이트-하이(Sk8-Hi), 올드스쿨(Old Skool) 등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과 친숙한 컬러로 구성된 반스의 클래식 라인은 자유로운 영혼과 혁신, 창의성, ‘오프 더 월’ 정신을 가진 모든 사람을 위해 탄생했다.

이번 반스 클래식 라인에 포함된 제품은 앤더슨 팩이 70년대 스타일의 실크 소닉(Silk Sonic) 의상을 입고 버섯 가발을 쓴 채 드럼을 연주하는 새로운 룩북과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보와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은 반스 온라인 스토어(vans.co.kr)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 69,000원 ~ 8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