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각 지역의 BMX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숍과 함께하는 디지털 콘테스트 ‘더 서클 2021’ 개최

반스, 각 지역의 BMX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숍과 함께하는 디지털 콘테스트 ‘더 서클 2021’ 개최

작년 유럽 우승자를 비롯해 미국 및 한국 지역의 BMX 숍이 참가한다.


예고편 영상 보기: https://youtu.be/WMcSimfq66c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각 지역의 BMX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숍과 함께하는 디지털 콘테스트 ‘더 서클 2021(The Circle 2021)’을 개최했다. 올해는 한국의 슈레드 바이크(Shredd Bikes)를 포함한 19개의 숍이 참여하여 그 어느 때보다 큰 규모로 진행된다.

2020년 처음 유럽에서 개최되었던 이 콘테스트에 참가한 유럽의 BMX 숍은 소속 BMX 팀의 활동을 영상으로 담아 라이더와 지역 커뮤니티를 기리고 홍보했다. 올해는 반스의 글로벌 게스트 3팀이 대회에 합류하여 유럽 팀들과 함께 2만 유로의 상금을 두고 경쟁할 예정이다.

대회 콘셉트는 작년과 동일하다. 초대받은 각 지역의 BMX 숍은 팀 영상 촬영 및 편집 비용을 지원받고, 두 달 동안 최고 상을 받기 위한 영상 제작에 돌입한다.

참가 팀의 영상은 반스 글로벌 팀 BMX 라이더인 데니스 에날슨(Dennis Enarson), 앤지 마리노(Angie Marino), 댄 레이시(Dan Lacey), 그리고 BMX 라이더이자 영화 제작자인 캘빈 코소비치(Calvin Kosovich)를 포함해 BMX의 전설들로 구성된 새로운 패널이 작품의 포괄성, 창의성, 스타일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심사위원은 BMX 커뮤니티로, 이들은 10월 21일 라이브 결승에 앞서 DIG BMX 공식 홈페이지(DIGBMX.com)에서 투표할 수 있다.

최고 BMX 숍 3곳에 주는 MVP상, 베스트 트릭상, 창의적 비전상과 함께 올해 대회에는 사진상이 추가하여 BMX 커뮤니티 내에서 창의성이 풍부한 작가들을 좀 더 지원할 예정이다. 반스 ‘더 서클 2021’에 참가하는 매장은 다음과 같다.


2020년 우승자

1위 - Stress Bike Shop - 러시아
2위 - 360BS - 스페인
3위 - Bros Bike Shop - 프랑스


13개 EMEA 초대 매장

Les Trois Roux - 프랑스
BMX Avenue - 프랑스
Action Wheels - 스페인
Kunstform - 독일
People’s Store - 독일
Grounded BMX - 벨기에
Soulcycle BMX - 네덜란드
Frontocean BMX - 이탈리아
Rideon BMX - 그리스
Volt BMX - 영국
Dead Sailor BMX - 영국
TBB-BIKE – 체코 공화국
BMX Life – 폴란드


글로벌 게스트 3팀

Kings Ride Shop - 미국
Lux BMX - 호주
Shredd Bikes – 한국


총 19개의 BMX 숍이 선보이는 영상의 풀-버전은 10월 14일 라이브로 상영되며, 투표는 10월 14일 새벽 3시부터 18일까지 진행되고 결승전은 10월 2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 서클 2021’의 자세한 내용은 DIG BMX 공식 홈페이지(DIGBM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