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X 보이즈 오브 섬머 프로 스케이트 LTD 컬렉션 출시
반스 x 보이즈 오브 섬머 프로 스케이트 LTD 컬렉션 출시

• 세 가지 실루엣 올드스쿨, 로완 프로 그리고 배릭스 5월 27일 발매
• 제리 슈, 로완 조릴라 그리고 에이단 맥키까지 아이코닉한 스케이터가 참여해

반스(Vans)에서 진정한 스케이트 정신을 담아 세대를 초월한 감동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영상으로 잘 알려진 ‘보이즈 오브 섬머(Boys of Summer)’와 함께 새로운 LTD 컬렉션을 5월 27일 출시합니다.

스케이트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다루는 보이즈 오브 섬머는 전설적인 스케이터 혹은 떠오르는 젊은 스케이터 등 영향력 있는 인물과 여행하고, 함께 스케이트를 타는 가운데 쌓여가는 인간관계를 조명한 스케이트 영상 시리즈입니다. 반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에는 각 신발 양쪽에 서로 다른 스케이터의 이름을 새겨 넣은 ‘공동 프로 모델’ 선보여 그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각 스케이터의 이름은 어퍼와 크리스털 반투명 아웃솔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은 세 가지 디자인의 신발 3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설포 안쪽 라벨에 두 스케이터에게 의미 있는 인용구를 적었습니다. 여기에 알렉시아 로스의 그래픽 스타일링을 더해 보이즈 오브 섬머 영상 곳곳에 삽입되어 있는 대중문화의 상징성을 가진 장면들도 함께 기념합니다.


반스 x 보이즈 오브 섬머 컬렉션은 스케이트 클래식 올드스쿨(Old Skool), 로완 프로(Rowan Pro) 그리고 배릭스(UA Varix WC)까지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습니다. 스케이트 클래식 올드스쿨은 네이비/블랙 컬러웨이와 네이비 캔버스 쿼터, 블랙 스웨이드 오버레이, 블랙 폭싱 스트라이프와 그리고 화이트 사이드 스트라이프로 반스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강조하고, 신발 뒤꿈치에는 스케이터의 이름을 넣어 의미를 더했습니다. 설포 바깥쪽에 ‘Good Times, Bad Times’라는 문구가 장식되었고, ‘보이즈 오브 섬머’라는 구절이 사이드월 위에 프린트 되었습니다.

반스 팀 스케이터 로완 조릴라의 시그니처 모델인 로완 프로에는 로완 조릴라와 에이단 맥키를 내세웁니다. 솔리드 네이비 색상의 로완/에이단 컬러웨이는 네이비 어퍼를 특징으로 하며, 뒤꿈치 위쪽에는 필기체로 두 스케이터 이름 ‘Rowan/Aidan’이, 사이드월에는 마찬가지로 ‘보이즈 오브 섬머’라는 구절을 새겼습니다.


마지막으로 배릭스는 마누트/스티브 리 컬러웨이로 재해석해 과거 오리지널 실루엣을 재현하면서 90년대 스케이트 신발 특유의 미적 감각을 복각했습니다. 블랙/네이비 어퍼 위에 반사 팝과 그래픽 히트를 더하고, 네이비 컬러의 피그 스웨이드를 적용했다. 화이트 사이드월과 크리스털 고무 아웃솔로 마무리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돈 헨리의 1984년 히트곡에서 이름을 딴 보이즈 오브 섬머는 스케이트보딩의 본질을 압축적으로 보여주면서 보는 이에게 너무 심각한 삶의 태도를 취할 필요 없다고 이야기합니다. 5년 전 슈프림(Supreme)의 제프 커터(Jeff Kutter)는 스케이트보딩의 정상에 있는 스케이터들이 등장하는 놀라운 필름 프로젝트를 ‘보이즈 오브 섬머’라는 제목과 함께 세상에 공개한 바 있습니다. 여기에는 로완, 앤소니 반 엔겔런, 엘리야 버얼, 앤드류 앨런, 베아트리체 도몬드, 벤카도우, 디에고 토드 등 반스의 최고 스케이터들과 패밀리도 다수 포함되었습니다. 이미 두 편의 풀 버전 영상을 선보였고 현재 세 번째 영상을 준비하고 있는 이 여름 소년들의 파티는 아직도 현재 진행 중입니다.

진정한 스케이트보딩에 대한 정신을 다룬 반스 x 보이즈 오브 섬머 컬렉션은 5월 27일부터 반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일부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95,000원 ~ 139,000원.

판매처 정보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강남 (02-6954-2299)
반스 스토어 압구정 (02-512-1578)
반스 신세계 센텀시티 (051-745-2520)
반스 롯데 부산 (051-810-3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