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쿠직 시그니처 하이-스탠다드 OG 스노보드 부츠 출시
제이크 쿠직 시그니처 하이-스탠다드 OG 스노보드 부츠 출시

20년이 넘는 반스의 스노우 노하우와 스케이트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제이크 쿠직의 의견을 반영한 혁신적인 스노보드 부츠 새롭게 선보여

반스(Vans)가 글로벌 스노우팀 라이더 제이크 쿠직(Jake Kuzyk)과 다시 한번 손을 잡고, 브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스노보드 부츠인 하이-스탠다드 오리지널(Hi-Standard OG Boot)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반스는 오랜 시간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라이딩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스노보드 부츠 하이-스탠다드 오리지널을 한 단계 더 개선하기 위해 제이크 쿠직의 솔직한 의견을 반영했습니다.

제이크 쿠직의 시그니처 컬러웨이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하이-스탠다드 오리지널 부츠에는 편안한 착화감과 보온성 그리고 안정적인 서포트를 제공할 V1 울트라쿠시(V1 UltraCush) 풋베드와 3D 몰딩, 인체공학적인 내부 구조 등 퍼포먼스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성이 담긴 것이 특징.

반스의 아이코닉한 와플 아웃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V1 와플 러그 아웃솔(V1 Waffle Lug Outsole) 또한 눈 위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서포트합니다. 뛰어난 보드필(Boardfeel)과 역동적인 서포트 그리고 이동성까지 갖춘 하이-스탠다드 오리지널 부츠는 올-마운틴(All-mountain)과 파크/스트리트(Park/Street) 라이딩에 모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스케이터로도 잘 알려진 제이크 쿠직의 스폿에 대한 창의적인 안목과 이해도는 그가 스노보드에서 입지를 굳히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반스에서 선보인 첫 장편 스노보드 필름 ‘랜드라인(LandLINE)’에서 마지막 파트를 장식하기도 했던 제이크 쿠직은 이 때 보여준 혁신적인 수준의 라이딩으로 당시 스노보드 신(SCENE)을 단숨에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제이크 쿠직과 브랜드 반스의 이번 만남은 스노보드 문화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이크 쿠직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반스의 하이-스탠다드 오리지널 스노보드 부츠는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강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정보
Vans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강남 (02-6954-2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