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6-09-27고객님의 ID 및 개인정보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1522-1882)로 전화 문의 또는
인터넷상의 고객센터 내 '나의 문의내역'을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를
반스 메인 하단의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