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ID 및 개인정보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1522-1882)로 전화 문의 또는
인터넷상의 고객센터 내 '나의 문의내역'을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를
반스 메인 하단의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