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이 분실되었거나 파손되었어요.
택배 분실 시, 고객센터(1522-1882)에 문의해주세요.
택배 파손 시, 운송장을 꼭 보관해주시고, 사고 상황 파악을 위한 사진을 고객센터에 전달해주세요. (① 운송장이 보이는 전체 배송박스 사진 / ②파손 부위의 박스 전체 사진 / ③완충 상태 및 파손 부위가 보이는, 내품 상세 사진 최소 3장 이상)
쇼핑백 요청이 가능한가요?
[사이즈]
쇼핑백(소): 모자, 양말 등의 악세서리가 들어가는 작은 쇼핑백입니다.
쇼핑백(중): 신발 박스 1개가 들어가는 크기의 쇼핑백입니다.
쇼핑백(대): 신발 박스 2개 또는 패딩정도의 크기가 들어간느 대형 쇼핑백입니다.
[수량제한]
쇼핑백은 상품 갯수와 상관없이, 주문 건 당 1개로 제한됩니다.
[요청방법]
주문서 작성 시, 배송 메모에 원하시는 쇼핑백 사이즈를 입력해주세요.
[커스텀 서비스] 이용 약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커스텀 서비스] 자주하는 질문
사이즈는 정사이즈 인가요? 사이트에서 사이즈 가이드 확인이 가능하며, 기본사이즈에 기반하여 제작이 이루어지나, 실제 사이즈는 재는 방법과 상품 모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매장 방문을 통해 착용 후 선택을 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디자인에 따른 추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패턴은 추가비용이 더해지지 않지만, 소재와 기능 더하기등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여러가지 옵션을 탑재하여 보시고 우측 상단의
가격 변화를 보시면서 경험해 보십시요.
배송기간과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은 주문 후, 약 3-5주가 소요됩니다. 제작과정의 오차로 초과사정이 있을 경우 안내를 드립니다. 배송비는 구매 수량 제한 없이 10,000원입니다.
힐 카운터에 어떤 글자를 입력할 수 있나요? 글자를 입력하실 경우, 입력 직후 규정 및 정책에 기반한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묶음배송은 가능한가요? 커스텀 슈즈와 타 정상 제품의 묶음 주문 및 배송은 불가합니다.
주문 상태는 확인할수 있나요? 주문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 및 교환은 가능한가요? 커스텀을 통한 주문 제작 상품은 개인을 위해 해외에서 제작되는 상품이므로, 주문 수정,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중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 하자(불량이나 제품 손상)일 경우, 제품 심의 진행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제품의 하자를 발견했을 경우, 1522-1882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이미지를 더하기 위한 가이드가 궁굼해요.
이미지 가이드는 하단과 같습니다.
1. 이미지 크기는 1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이미지의 최소 해상도는 100*100px 입니다.
3. 이미지 형식은 JPG, PNG 형태만 가능합니다.
4. 하단의 컨텐츠 요건을 확인하여 주세요:
가. 이미지의 저작권은 나에게 속해 있어야 합니다. (타인의 프라이버시권, 상표권, 저작권 또는 명예훼손, 중상, 비방을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욕설, 폭력, 협박, 외설, 선동, 성적 수치심, 괴롭힘, 경멸, 명예 훼손, 유해, 음주, 마약, 번법, 차별 또는 불법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소지가 담겨 있는 콘텐츠는 심사에 통과할 수 없습니다.
다. VANS 브랜드의 영업권 및 사업 평판을 폄하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작품이나 진실성과 정확성을 동반하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 통과할 수 없습니다.
라. VANS 는 상단 사항에 의거해, 이미지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규칙을 위반한 작품에 대한 어떠한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 콘텐츠는 별도의 제작 취소 통보가 이루어 집니다.
마. 모든 커스텀의 '나의 이미지 더하기' 슈즈는 오로지 개인을 위해 제작되어 지며,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배송된 상품이 반스에 있는 색상과 틀려요.
내가 쓴 상품평을 수정/삭제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나의 상품리뷰 메뉴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