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여름 시즌 맞이 ‘컴피쿠시 원’ 새로운 컬러웨이 선보여

반스, 여름 시즌 맞이 ‘컴피쿠시 원’ 새로운 컬러웨이 선보여

슬립온, 뮬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컴피쿠시 원 8월 9일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클래식한 실루엣을 재해석해 편안한 착화감까지 더한 컴피쿠시 원(ComfyCush One)의 새로운 컬러웨이를 8월 9일 출시한다.

2018년 처음 출시를 이래로 반스의 컴피쿠시 원은 편안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활용성 높은 아이템으로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이어서 반스는 5년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컬러웨이를 선보인다.


컴피쿠시 원 실루엣에 사용된 컴피쿠시 기술력은 반스 특유의 울트라쿠시에서 발전되어 실생활속의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기술이다. 컴피쿠시 인솔을 통해 향상된 쿠셔닝과 가벼움을 제공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통기성이 우수한 안감소재를 사용하여 한여름에도 땀이 차지 않고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고무 밑창을 사용하여 내구도와 접지력을 향상 시켰고 뒤축이 접히는 구조인 뮬(Mule) 스타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인 컬러웨이는 블루/마시멜로, 마시멜로, 블랙/마시멜로, 체커보드 그린/마시멜로 총 4가지이다. 제품 모두에는 화사한 컬러의 체커보드 디테일이 더해져 무더운 여름날 나들이 룩으로 제격이다. 또한 이미 여러번 신었던 신발처럼 편안하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으며, 네오프렌 소재의 커프는 발에 딱 맞는 듯한 핏을 제공하여 더욱 편안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시즈널 컬러웨이로 새롭게 선보이는 반스의 컴피쿠시 원 컬렉션은 8월 9일부터 온라인 스토어(Vans.co.kr)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109,000원.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