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Pal Pal Skates 협업 풋웨어 컬렉션 출시

Vans, Pal Pal Skates 협업 풋웨어 컬렉션 출시

로컬 스케이트 숍 팔팔 스케이트와 협업한 스케이트 클래식 제품 선보여



스케이트 필름 시청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xQ2dF57D4hU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한국을 대표하는 로컬 스케이트 숍 중 하나인, ‘팔팔 스케이트(Palpal Skates)’와 함께 새로운 프로 스케이트 풋웨어 컬렉션을 10월 30일 출시한다. 반스의 아이코닉한 풋웨어 실루엣을 바탕으로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를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

2019년 서울 압구정에 첫 매장을 오픈한 팔팔 스케이트는 단순한 스토어를 넘어 스케이트보드 문화의 확장과 로컬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되었다. 2년이 지난 지금, 팔팔 스케이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코어 스케이트 숍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반스를 비롯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스케이트 커뮤니티 지원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반스와 팔팔 스케이트의 이번 컬렉션은 반스의 새로운 카테고리인 스케이트 클래식(Skate Classics)을 기반으로 어센틱(Authentic), 올드스쿨(Old Skool) 그리고 웨이비(Wayvee)까지 세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되었다. 스케이트 클래식은 반스의 혁신적인 풋베드 기술력 팝쿠시(PopCush)과 함께 듀라캡(DURACAP™) 레이어가 제공하는 내구성과 유연성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핏이 물집과 같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의 위험도 크게 보안해준다. 음과 양을 표현하기 위해 크림, 블랙 두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뒤꿈치에 팔팔 스케이트의 아이코닉한 다빈치와 아그리파 아트워크를 더했고, 라벨 택과 뒤꿈치 안감에 아이코닉 한 반스의 체커보드 패턴을 더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으로 녹여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서울의 대표적인 스케이트 스폿(Spot) 인 여의도, 이태원 그리고 홍대를 배경으로 팔팔 스케이트 팀 라이더인 문선우, 윤제현, 박재호, 알렉스(Alex)가 참여한 짧은 스케이트 필름을 제작했다. 영상은 Vans 공식 웹사이트 및 팔팔 스케이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스와 팔팔 스케이트의 새로운 캡슐 컬렉션은 10월 30일, 반스 온라인 스토어(vans.co.kr/) 및 팔팔 스케이트 숍에서 한정 수량으로 발매 된다. 가격 85,000~12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