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코리아, 새롭게 합류한 팀 스케이터 김동혁 공개

반스 코리아, 새롭게 합류한 팀 스케이터 김동혁 공개

트렌지션과 스트릿 스케이팅의 경계선을 넘나드는 16살 스케이터 김동혁


김동혁 웰컴 웰컴 비디오 풀-버전 보기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새롭게 코리아 팀에 합류한 로컬 스케이터 김동혁을 환영하는 웰컴 비디오를 공개한다. 2021년 연말을 앞두고, 이 소식은 마치 미리 뜯어보는 크리스마스 선물같이 전해졌다.


서울 출신인 김동혁은 어린 나이에 스케이트보드를 타기 시작했으며 중학생 시절 한국 스케이트 씬(Scene)에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동혁은 2019년 1월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홍콩 대회에서 3등, 같은 해 서울에서 MVP를 기록했으며, 싱가포르 반스 대회에서는 아시아 전체 8등을 기록하며 지난 2년간 짧지만 굵은 히스토리를 만들어냈다.

이뿐만 아니라 2019년 엔조이(Enjoi) 팀이 한국 투어 시 컬트에서 진행했던 행사 중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여 오리지널 스케이터이자 현 엔조이 팀 매니저인 루이 발레타(Louis Barletta) 눈에 띄며 극찬을 받았다. 곧이어 인천에 코어 스케이트 숍인 라이엇(Riot)의 정식 팀에 합류하며 웰컴 파트와 다음 해에 제주 투어 비디오 또는 올여름에 낸 더블 파트 단독 비디오 <사춘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2021년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선발전 대회에서 파크 부문 중 남성부에 1등을 차지하며 앞으로 멋진 대회 활동까지 기대된다.

반스 코리아 스케이트 팀에 새롭게 합류한 스케이터 김동혁의 웰컴 영상은 반스공식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