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x CIVILST, 백 투더 루츠 협업 컬렉션 출시

VANS x CIVILST, 백 투더 루츠 협업 컬렉션 출시

베를린 기반의 전설적인 스케이트 브랜드 시빌리스트, 아티스트 카스텐 폭과 함께한 컬렉션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베를린 기반의 전설적인 스케이트 브랜드 시빌리스트(Civilist) 그리고 아티스트 카스텐 폭(Carsten Fock)과 함께 협업한 풋 웨어 컬렉션을 7월 30일 발매한다.

독일의 수도 베를린에 대한 찬가인 이 컬렉션은 3개의 스케이트 로우(Sk8-Low) 컬러웨이를 선보이며 그중 하나는 아티스트 카스텐 폭이 참여한 익스클루시브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 팝 컬처, 정치, 사회에서 영감을 받아 그래픽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카르텐 폭(Carsten Fock)이 직접 연필로 쓴 손글씨가 자수로 새겨지고, 사이드 월에 “Say Good bye to the City”, 삭라이너에 “Back to the Roots” 그리고 박스에 “I once was in Berlin” 메시지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며, 시빌리스트만의 흑과 백의 대비가 돋보이는 백색 그리고 네이비의 컬러웨이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반스 x 시빌리스트 풋웨어 컬렉션은 7월 30일 (금)부터 국내 일부 스케이트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판매처 및 제품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는 반스의더 드롭 리스트(The Drop Li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매처 정보

팔팔 스케이트 샵 (02-3444-5487)

세이버 스케이트숍 (070-8111-4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