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오프 더 월 티셔츠 컬렉션 새롭게 출시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오프 더 월 티(Off the wall Tee)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온종일 편안한 움직임과 쾌적함을 유지해 줄 오프 더 월 티셔츠 컬렉션은 견고한 내구성과 수분을 빠르게 증발시켜주는 특수한 기술력으로 일상 속 다양한 활동을 서포트합니다.

반팔과 긴 팔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Vans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더해진 것이 특징.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긴 팔 스타일은 다섯 가지 솔리드 컬러웨이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디자인까지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0% 면 소재로 만들어진 오프 더 월 티셔츠에는 안감에 땀에 젖었을 드러나는 독특한 와플 프린트(Waffle print) 패턴이 더해졌고,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주는 속건성까지 갖추어 온종일 착용해도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해 줍니다. 여기에 강력한 내구성의 스터디-스펀(Sturdy-Spun) 섬유 구조로 구성된 원단이 사용되어 잦은 세탁에도 수축되는 것을 크게 막아줍니다. 목 부분은 립 카라(Rip Collar) 구조로 마감해 목 늘어짐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어깨 부분에 스티치를 덧대 마찬가지로 내구성을 한 번 더 크게 높였습니다. 여기에 가슴 부분에 새겨놓은 프리미엄 자수 로고 패치와 옷걸이에 걸 수 있게 안쪽에 추가된 체커보드 고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매일 그리고 또 매일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Vans의 오프 더 월 티셔츠 컬렉션은 Vans 온라인 스토어(shop.vans.co.kr)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45,000 ~ 55,000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