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AN
1
JAN

Mischief와 함께하는 Vans 스타일링 클래스

01

<Workshop Introduction>
미스치프(Mischief)는 두 명의 디렉터 정지윤 & 서지은이 이끄는 우먼스 스트리트 패션 레이블입니다. 90년대 골든 에라의 힙합, 스트리트 컬처에서 엿볼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의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미스치프는 언제나 “Off The Wall”과 같은 태도로 남들이 시도하지 않았던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왔고, 오늘날에는 가장 주목 받는 패션 레이블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미스치프 컬렉션마다 등장하는 Vans는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이들이 가장 즐겨 신는 체커보드 슬립온 스타일링은 많은 이의 관심속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Vans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미스치프의 2017년 Spring & Summer 컬렉션과 Vans의 클래식한 실루엣을 매치한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미스치프의 오리지널 감성이 담긴 Vans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참가를 신청해주세요.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가하신 분들에겐 Vans와 미스치프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합니다.

<Schedule & Curriculum>
일정: 3월 25일, 토요일
시간: 오후 1시 – 4시
장소: Vans 스토어 압구정(압구정로 50길 17)
– Mischief 브랜드 및 히스토리 소개
– Vans 스타일링 클래스 with Mischief
– Q&A

<How to sign up>
신청방법: 하단 신청양식 작성 후 제출
신청기간: 2017년 3월 16일(목) ~ 23일(목)
당첨자발표: 3월 24일(금) / 개별 통지
정원: 20명

<Qualification to apply>
스트리트 브랜드 그리고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분
서브컬쳐,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

<ABOUT MISCHIEF>
2017_Brand_PR_MischiefGirls2
미스치프는 GOLDEN ERA라 일컫는 90년대 아날로그 문화를 세련되게 재해석하는 스트릿 캐쥬얼 브랜드이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로컬 아티스트 서포팅 등 패션 필드에 국한되지 않은 폭넓은 범위의 문화활동을 지향한다. 2010년 핸드메이드 가방 및 소품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2012년 가을 CLOTHING LINE을 전개, 다양한 분야에서 디자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Date: 1490414400

Venue: Vans 스토어 압구정(압구정로 50길 17)

The event is over, thanks for your support!

FEATURING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