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글로벌 스케이트 팀, Welcome To Tour를 위해 중국 심천에 상륙하다

Vans 글로벌 스케이트 팀 Kyle Walker, Chima Ferguson, Curren Caples, Elijah Berle이 스케이트 데모와 Welcome to 투어의 에피소드 촬영에 참여하기 위해 중국에서 다시 뭉쳤습니다. 글로벌 스케이트 팀은 Vans 아시아 스케이트 팀과 상하이, 베이징 그리고 심천 돌며 스케이트 데모를 선보였습니다. Vans 중국 스케이트 팀의 Wang Hui Feng이 호스트가 되어 심천 투어를 도왔는데, 여기서 촬영된 멋진 영상들은 최근 공개된 비디오 Vans ‘No Other Way’에 담기기도 했습니다. 이번 Welcome to 에피소드에서는 스케이터들이 비와 맞서 어떻게 놀라운 콘텐츠를 제작하는지 옅볼 수 있는 비하인드 씬도 포함돼있습니다.

VANS_PRO_SKATE_CN_TOUR_2016019-2

VANS_PRO_SKATE_CN_TOUR_2016056-2

VANS_PRO_SKATE_CN_TOUR_2016081

심천 한 가운데 위치한 ‘덩 샤오핑(Deng Xiaoping)’ 광장에서 펼쳐지는 Wang Hui Feng의 스트리트 세션, 그리고 궂은 날씨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루어졌던 실내 스케이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그래퍼 Tommy Zhao에 의해 제작된 ‘Welcome to Shenzhen’은 도시가 가진 스케이트 스팟과 함께 변화무쌍했던 중국 남쪽 지역의 날씨를 옅볼 수 있습니다.

VANS_PRO_SKATE_CN_TOUR_2016083

VANS_PRO_SKATE_CN_TOUR_2016099

Vans 아시아 스케이트 팀과 함께 한 Welcome to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됩니다. 로컬 말레이시아 스케이터인 Porok Luis가 호스트가 되어 머드 체험, 아름다운 해변가 그리고 스케이트 스팟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