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새로운 서프 필름 시리즈 WEIRD WAVES 공개

미국 미줄라에서 독일의 뮌헨까지 예상을 뛰어 넘는 기적적인 서핑을 찾아 떠난 위대한 여정
Dylan Graves가 들려주는 독특한 파도를 즐기는 이들의 독특한 이야기

시즌 1 에피소드 감상하기 

독특한 서핑 스팟을 찾아 떠난 여행기를 담은 새로운 서프 필름, ‘위어드 웨이브스(Weird Waves)’가 공개됐습니다. 총 다섯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위어드 웨이브스는 일반적인 해안에서 즐기는 서핑이 아닌 독특한 파도와 함께 하는 독특한 서핑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Vans 글로벌 서핑팀의 서퍼 딜런 그레이브스(Dylan Graves)와 감독 데이브 말콤(Dave Malcolm)이 함께 기획한 ‘위어드 웨이브스’는 서핑의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천재적인 서핑 실력 그리고 특유의 히스테릭한 재치를 지닌 딜런 그레이브스는 ‘위어드 웨이브스’를 통해 전 세계 곳곳에 존재하는 다양한 서핑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그 속에 담긴 열정적인 인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위어드 웨이브스’는 각본, 연출 그리고 편집 모두 딜런 그레이브스와 데이브 말콤이 직접 맡아 진행했습니다. 독특한 파도를 찾아 떠난 이번 여행은 Vans의 렌즈를 통해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다양한 조건과 환경 속에서도 파도를 즐기는 그룹을 소개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든 이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단순한 목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위어드 웨이브스’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Vans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Vans)에서 지금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