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x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캡슐 컬렉션 출시

핼러윈을 맞이해 선보이는 특별한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 104일 선보여

다가오는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영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Tim burton’s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에서 영감을 받은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을 104일 출시합니다.유령, 악령, 마귀 등 핼러윈 타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이번 컬렉션은 어패럴과 액세서리 그리고 풋웨어로 구성되었습니다.

영화 속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순간으로 꼽히는 잭의 애가(Jacks Lament)’ 장면은 스케이트하이(Sk8-Hi) 스타일에 담겼습니다. 네 개의 슈즈 패널에 각각 핼러윈 타운을 가로지르는 잭의 모습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 슈즈의 카라 안쪽 상단에는 영화 속 명대사 ‘Nice Work, Bone Daddy’를 새겼습니다. 함께 선보이는 잭 풀오버 후디(Jack Pull Over Hoodie) 또한 체커보드 패턴의 언덕이 프린팅 해 잭의 애가장면을 더욱 애틋하게 표현했습니다.

디즈니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영화 속 사랑스러운 커플 잭 스켈링톤과 샐리를 재조명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클래식 슬립(Classic Slip-On) 위에는 고양이와 박쥐 날개를 덧댄 펌킨 킹의 슈트를 연상케하는 패턴을 더했습니다. 닥터 핀켈스타인에 만들어진 인간과 비슷한 외형을 갖춘 주인공 샐리는 패치워크 크루넥(Sally Patchwork Crew)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영화 속 샐리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그녀의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에라 스택드(Era Stacked)는 다양한 패턴을 손바느질 디테일로 엮어 콜라주 형태로 재해석했습니다. 

클래식 슬립온과 롱 슬리브 티셔츠에는 영화 속 우기 부기가 지내는 땅속 은신처의 상징적인 요소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슈즈의 측면과 티셔츠의 소매 부분에 주사위와 해골 그래픽을 프린트했습니다. 영화 속에서 달빛이 비치는 밤, 우기부기의 은신처를 기억하는 팬들이라면 클래식 슬립온 측면에 숨겨진 그의 그림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빼놓을 수 없는 우기부기의 세 부하 락, 쇼크 그리고 바렐 또한 올드스쿨(Old Skool) 및 에라(Era) 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스타일에 온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기능성을 더한 Vans의 컴피쿠시(ComfyCush) 컬렉션도 함께 출시됩니다. 컴피쿠시 어센틱(ComfyCush Authentic)는 영화 속 모든 캐릭터가 총출동한 체커보드 디자인이 더해졌습니다. Vans는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제품도 함께 선보입니다. 영화 속 핼러윈 타운의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은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탄성 있는 슈레이스와 지퍼로 쉽게 벗을 수 있게 디자인된 아동용 풋웨어에는 야광 디테일까지 더해져 아이들에게는 더욱 잊지 못할 핼러윈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 더 특별한 Vans x 크리스마스 악몽 컬렉션을 갖고 싶은 팬이라면 Vans의 커스텀(Custom) 플랫폼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Vans 커스텀 플랫폼에 접속하면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의 아이코닉한 세 가지 패턴을 이용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커스텀 슈즈를 직접 디자인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바로가기

Vans와 디즈니가 함께 선보이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캡슐 컬렉션은 Vans 온라인 스토어(shop.vans.co.kr)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104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가격 15,000~ 109,000.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