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유니버스 속 “Off The Wall” 적인 슈퍼 히어로를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 출시

Vans와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공유하는 마블(MARVEL)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이 6월 8일 출시됩니다. 컬렉션은 어벤져스(Avengers), 블랙 팬서(Black Panther), 아이언맨(Iron Man) 그리고 헐크(Hulk) 등 마블 유니버스 속 대표적인 “오프-더-월(Off The Wall)” 히어로의 모습이 담긴 풋웨어 & 어패럴 아이템으로 구성됐습니다. 대규모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세대와 성별을 초월한 다양한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Vans x 마블 컬렉션은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어벤져스에서 영감을 받은 커스텀 올드스쿨(Custom Old Skool)에는 대표적인 히어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요소들이 담겼습니다. 어퍼의 블루 컬러와 힐 카운터(Heel Counter)에 새겨진 그래픽은 어벤져스의 리더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를 상징합니다. 설포에는 ‘아이언맨’의 하이-테크 슈트 디자인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표현되었고, 천둥의 신 ‘토르(Thor)’의 은빛 깃털 날개가 사이드 스트라이프 위에 적용되었습니다. 아웃솔에는 ‘헐크’의 상징적인 컬러웨이인 그린과 퍼플 컬러가 더해진 것이 특징. 어센틱(Authentic)에는 ‘블랙 팬서’, ‘블랙 위도우(Black Widow)’ 그리고 ‘스파이더맨(Spider-Man)’ 등 마블 속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의 아이코닉한 그래픽이 올-오버(All-Over)로 프린트됐습니다. 동일한 그래픽이 새겨진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출시됩니다.

‘블랙 팬서’와 ‘헐크’ 그리고 ‘스파이더맨’까지 각 히어로를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 또한 마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합니다. 블랙 팬서 스케이트-하이(Sk8-Hi)에는 와칸다의 왕이자 히어로 ‘트찰라’의 비브라늄(Vibranium) 슈트를 연상시키는 소재가 사용됐고, 강력한 발톱 모양의 금속 아일릿으로 디테일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코믹스에 등장하는 블랙 팬서의 빈티지한 아트워크는 풋웨어 뿐만 아니라 반팔 티셔츠 그리고 토레이 재킷(Torrey Jacket)에도 새겨졌습니다.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에는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 위에 헐크의 발이 신발을 뚫고 나온 것 같은 재치 있는 아트워크를 프린트했습니다. 힘이 넘치는 헐크의 그래픽은 반팔 티셔츠와 모자 아이템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스파이더맨의 그래픽이 새겨진 풋웨어와 어패럴 그리고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출시됩니다. 코믹북 속 스파이더맨의 ‘스파이디 센스’를 표현한 아트워크가 새겨진 클래식 슬립-온과 스파이더 웹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의 어패럴, 액세서리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영원한 숙적 베놈(Venom) 특유의 악랄한 미소가 담긴 아이템이 함께 구성됐습니다.

여성을 위한 어패럴 및 액세서리 그리고 풋웨어 아이템도 다수 포함됐습니다. 대표적인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케이트-하이에는 붉은 스웨이드와 네이비 그리고 골드 컬러 사이드 스트라이프가 메인 컬러로 사용되었습니다. 여기에 캡틴 마블의 상징과도 같은 별 모양의 문양이 더해졌습니다. 캡틴 마블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담긴 백팩 아이템도 함께 출시됩니다.

아동용 풋웨어까지 구성된 ‘Vans x 마블 컬렉션’은 패밀리 룩을 제안합니다.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스케이트-하이 집(Sk8-Hi Zip)과 마블의 대표적인 여성 캐릭터가 다채로운 컬러 패턴으로 새겨진 어센틱(Authentic) 그리고 Vans의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 위에 베이비 그루트(Baby Groot)를 프린트한 클래식 슬립-온까지 아동/유아 컬렉션 제품들 또한 다채롭습니다.

‘Vans x Marvel’ 캡슐 컬렉션은 6월 8일부터 전국Vans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shop.van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시태그 #VansxMarvel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 15,000원~ 129,000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