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Musicians Wanted’ 캠페인 House of Vans 스테이지에 오를 Top 3 뮤지션 공개

음악적 창의적인 표현을 독려하기 위한 ‘뮤지션 원티드(Musicians Wanted)’ 캠페인의 마지막 관문인 최종 콘테스트에 진출할 탑 3 뮤지션을 공개합니다.

인디 뮤지션들에게 ‘House of Vans’ 플랫폼을 통해 숨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뮤직 캠페인인 <Musicians Wanted>는, 올해 딩고 뮤직(Dingo Music)과 파트너십을 맺고 더 많은 뮤지션들에게 다가갔습니다. 약 2주 동안 진행된 참가 신청 기간에 무려 398팀이라는 역사상 가장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House of Vans>에 대한 뮤지션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습니다.

느린 템포와 독창적인 사운드로 인디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랜드 오브 피스(Land of Peace)’와 재즈와 인디 사운드를 접목해 평범함을 거부하는 밴드 ‘애쉬락(AshRock)’ 그리고 오리지널 하드락 사운드를 기반으로 실험적인 요소들을 접목한 노래를 선보이고 있는 신예 ‘편지들(The Mails)’까지. <House of Vans> 뮤지션 원티드 콘테스트에 진출할 최종 세 팀은 창의성(30%), 독창성(30%), 완성도(20%) 그리고 온라인 투표(20%) 네 가지 항목에 근거해 Vans, 딩고 뮤직 그리고 지난해 뮤지션 원티드 우승 팀 DTSQ의 엄중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습니다.

9월 15일 금요일, 성수동 레이어 57(Layer 57)에서 개최되는 <House of Vans>에서 최종 뮤지션 원티드 콘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최종 우승 팀은 공연의 완성도, 곡 구성 그리고 관객 호응에 따라 현장에서 결정됩니다. 올해 Vans와 음악적인 행보를 함께하게 될 루키의 탄생이 궁금하다면 <House of Vans>를 방문하면 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houseofvansa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usicians Wanted Top 3 – 애쉬락(AshRock)

Musicians Wanted Top 3 – 랜드 오브 피스(Land of Peace)

Musicians Wanted Top 3 – 편지들(The Mails)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