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위한 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새로운 실루엣 울트라레인지 출시

구매 바로가기

Vans가 편안함을 위해 최신 기술력을 집약시킨 새로운 실루엣 울트라레인지(UltraRange)를 2월 13일 국내 첫 선을 보입니다.

<울트라레인지>는 울트라쿠시 라이트(UltraCushTM Lite) 폼과 Vans의 오리지널 와플솔(Wafflesole)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아웃솔(Outsole) 구조를 채택해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과 접지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울트라레인지>는 어떠한 지형에서도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해 유저의 모험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울트라레인지>는 기존 Vans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잃지 않으며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는데 집중했습니다. ‘모험’이라는 키워드에서 출발한 제품인 만큼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봉제선이 없는 래피드웰드(Rapidweld) 공법을 적용했고, 신발의 어퍼와 혀가 하나의 구조로 디자인된 Vans 럭스라이너 삭스-핏(Luxliner Sock-fit) 기술력을 더해 양말이 발을 감싸는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양각 형태의 와플 러그 아웃솔로 접지력을 향상시켰으며, 매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습니다.

<울트라레인지>는 새로운 도시, 명소 그리고 미지의 장소에 이르기까지 창조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모험 정신을 지지합니다. 완벽한 서핑 스팟을 찾아 전 세계를 여행하던 Vans 소속 프로 서퍼 ‘팻 구다스카스(Pat Gudauskas)’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Vans 는 이러한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지형과 환경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실루엣 <울트라레인지>를 개발했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향상된 착용감으로 어떤 목적지라도 편안하게 이끌어 줄 동반자가 될 <울트라레인지> 컬렉션은 레드, 블랙, 화이트 그리고 민트까지 네 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이며 Vans 일부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바로가기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