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아시아 스케이트 팀의 여정을 담은 트랜짓 비디오 시리즈 공개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그리고 한국까지 아시아 곳곳을 누비며 스케이트보딩을 즐기는 Vans 아시아 스케이트 팀의 여정을 담은 ‘Transit Video Series’를 공개합니다.

‘Transit’은 지역마다 존재하는 여러 가지 형태의 ‘교통수단’을 의미합니다. 도심부터 관광 명소까지 다양한 스케이트 스팟(Spot)을 찾아 여행하는 스케이터에게 교통수단은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존재입니다.

‘소림사의 그림자(Shaolin Shadows)’는 Vans 아시아 스케이트 팀이 선보이는 <트랜짓 비디오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입니다. 홍콩의 Chirs Bradley, 말레이시아의 Porock Luis, 중국의 Jeremy Hu, Hai Zai, Wang Guohua 그리고 Dan Sonsrichai 등 Vans 스케이터들이 유명한 정저우의 소림사를 시작으로 마오쩌둥의 고향 창사까지 다양한 스케이트 스팟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 담겨 있습니다.

Vans APAC 마케팅 디렉터 Mathew Morgan은 “필르머 Tommy Zhao가 촬영한 <트랜짓 비디오 시리즈>는 아시아 곳곳으로 모험을 떠나는 Vans 스케이터의 여정을 기록한 창의적인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자랑스러운 우리 스케이터의 모습이 담겨 있는 이번 영상이 전 세계 곳곳에서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수많은 스케이터에게 즐거운 볼거리와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 이어 서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위성(Satellites)’, 중국 남부에 위치한 계곡에서 스케이트보딩을 즐기는 ‘흐르는 물처럼(Be Like Water)’ 그리고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모습이 담긴 ‘말라카 경주(Racing the Malacca)’까지 Vans 아시아 스케이트 팀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Vans China rider – Wang Guohua

Vans China rider – Daniel Sonsrichai

Vans Hong Kong rider – Chris Bradley

Vans China rider – Jeremy Hu

Vans Malaysia rider – Porock Luis

Vans China AM rider – Hai Zai

<트랜짓 비디오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 ‘소림사의 그림자’는 Vans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