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THE SK8-HI 풋웨어 컬렉션 출시

구매 바로가기

‘디스 이즈 더 스케이트-하이(This is the Sk8-Hi)’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풋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Vans는 ‘디스 이즈 더 스케이트-하이’ 캠페인에 맞춰 브랜드의 대표적인 하이-탑(Hi-Top) 풋웨어 실루엣인 ‘스케이트-하이(Sk8-Hi)’를 새롭게 조명합니다. 1978년, ‘스타일 #38’이라는 모델명으로 처음 등장했던 스케이트-하이는 발목을 보호하기 위한 패드와 함께 강화된 내구성의 토 박스(Toe Box)가 적용되어 당시 스케이터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최근에는 스케이터뿐만 아니라 뮤지션, 아티스트 등 다양한 문화를 뛰어넘는 하나의 상징적인 풋웨어 스타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스케이트하이컬렉션은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습니다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검정과 네이비 컬러의 코어 클래식 스케이트하이 제품부터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피그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한 스케이트하이는 옐로우, 그린 그리고 스카이 블루까지 세 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입니다.

마치 가위로 잘라내고 오려낸 듯한 디테일의 ‘컷 앤 페이스트(Cut and Paste)’ 스케이트-하이 컬렉션도 함께 출시됩니다. 오리지널 슈즈 디자인의 디테일 요소를 뒤죽박죽 섞어 놓은 듯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측면에는 쉽게 신고 벗을 수 있게 지퍼가 적용되었고, 안쪽 폭싱 테이프(Foxing Tape)에 체커보드 패턴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컷 앤 페이스트’ 스케이트-하이는 블랙과 카키, 핑크 그리고 블루까지 총 네 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구매 바로가기

다양한 소재와 컬러웨이로 구성된 Vans의 ‘스케이트-하이’ 컬렉션은 Vans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79,000 ~ 99,000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