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OFF THE WALL.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 최고의 유스 컬처를 대변하는 브랜드 Vans가 글로벌 캠페인 ‘THIS IS OFF THE WALL’을 공개합니다. 앞서 풍부한 헤리티지가 담긴 신제품을 출시하며 폭넓은 고객층과 함께 브랜드 설립 50주년을 기념했던 Vans는 브랜드 슬로건 “Off The Wall”이 의미하는 창조적인 자기표현에 초점을 맞춘 2017년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Vans는 “Off The Wall”을 정의하는 인물의 창조적인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슬로 모션부터 타임 랩스 등 다양한 영상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기반 캠페인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캠페인 플랫폼에 접속하면 Vans를 대표하는 다양한 카테고리 인물들의 목소리가 담긴 짧은 시리즈 영상을 통해 “Off The Wall”의 진정한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ans 글로벌 브랜드 대표 이사 덕 팔라디니(Doug Palladini)는 “Off The Wall의 의미는 Vans 브랜드의 본질이며, 우리가 가진 정체성이다. 전 세계 액션 스포츠, 예술, 음악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를 아우르는 열정적인 Vans 패밀리들과 기념비적인 브랜드의 50년 역사를 이야기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2017_Brand_PR_JayneMin1제인 민(Jayne Min) – Creative Director, Designer, Style Purveyor

<This Is Off The Wall> 페이지에 접속하면 프로 스케이터부터 아티스트, 뮤지션 그리고 스타일 아이콘까지 브랜드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이들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마다 각자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Vans가 지원해왔던 그들의 열정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또한, 각 영상에는 시각적인 재미 요소는 물론 한글 자막으로 감상이 가능하며, Vans가 이야기하는 창조적인 자기표현이 포괄적이며 경계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Vans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파라 하워드(Fara Howard)는 “’Off The Wall’은 한 가지 의미로 정의를 내리기 어렵다. 그래서 다양한 인물과 그들의 창의력을 통해 의미가 만들어지는 캠페인을 선보이고자 한다. 그것이 음악이나 서핑, 스케이트보딩이던 커스텀 슈즈가 되었든 우리가 말하는 모든 이야기가 Vans의 브랜드 철학을 꿰뚫으며 확실한 의미로 전달될 것으로 생각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2017_Brand_PR_TonyElijah1토니 알바(Tony Alva) – Vans Skateboarding Legend

“Off The Wall”은 1970년대 중반, 스케이트보더가 텅 빈 수영장에서 말 그대로 콘크리트 벽을 뛰어넘는 트릭을 연습할 때 생겨난 용어입니다. 당시 사회에서 스케이트보더는 비주류 취급을 받아왔지만, 이들은 오직 스케이팅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냈습니다. 이들을 통해 지금 우리가 즐기는 스케이트보드 문화가 만들어지게 되었고, 이들이 보여준 창조적인 자기표현은 예술, 음악, 패션 그리고 로컬 컬처까지 다양한 문화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50년 이상 지속되고 있는 Vans의 “Off The Wall”은 이처럼 주류에 대한 반항과 창조적인 자기표현이라는 본래와 같은 의미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2017_Brand_PR_AlexKnost1_hb

2017_Brand_PR_ChinaDIY8_hb

2017_Brand_PR_LizzieArmanto1

2017_Brand_PR_MischiefGirls2_hb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