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Quiet Leaf 매거진 전시회 개최

TQL_web

스케이트보드 컬처 매거진 ‘The Quiet Leaf’의 House of Vans 이슈 출간을 기념하는 전시회가 2월 10일 Vans 압구정 스토어에서 개최됩니다. ‘The Quiet Leaf’ House of Vans 이슈에는 광저우, 베이징, 홍콩 그리고 서울에서 진행된 House of Vans 아시아 투어의 여정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홍콩 로컬 스케이트보드샵 8Five2, 한국의 수제 맥주 Magpie Brewery와 Bad Hands Tattoo Studio 그리고 아트 토이 아티스트 Coolrain 등 House of Vans 아시아 투어에 참여했던 다양한 이들의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HOV_TQL_exhibition_001

Vans는 ‘The Quiet Leaf’ House of Vans 이슈 출간을 기념하는 전시회를 2월 10일부터 3월 5일까지 Vans 압구정 스토어에서 진행 합니다. 이번 전시는 매거진에 담긴 이야기들을 큐브 형태의 공간으로 구현해, 단순히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닌 콘텐츠를 입체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시가 시작되는 2월 10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오프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60 Sounds DJ Jeyon의 디제잉과 함께 ‘The Quiet Leaf’ 매거진 편집장 김진엽이 직접 참석해 책에 관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그외 술과 음식 그리고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House of Vans 아시아 투어를 통해 “Off The Wall” 적인 삶을 살아가는 이들과 잊지 못할 여정을 보냈다. 이를 책과 전시를 통해 의미있게 공유 할 수 있게되어 영광이다” The Quiet Leaf 편집장 김진엽

HOV_TQL_exhibition_002

HOV_TQL_exhibition_003

HOV_TQL_exhibition_004

HOV_TQL_exhibition_005

‘THE QUIET LEAF’ EXHIBITION OPENING EVENT
– 일시: 2월 10일, 금요일
– 시간: 오후 7시 – 10시
– 장소: Vans 압구정 스토어 (강남구 압구정로 50길 17)
– 취재 문의: 최진수 과장 (jack_choi@vfc.com)

 

About The Quiet Leaf‘
The Quiet Leaf’는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즐기며 로컬 스케이트 씬에 기여하고 있는 전 세계 다양한 이들의 모습과 이야기를 소개하는 전문 스케이트보드 컬쳐 매거진이다. 이슈마다 각기 다른 나라를 선정해 그곳의 스케이트보드 문화에 대해 깊이 있게 소개한다. 책에는 발행인이자 스케이터인 김진엽의 생각과 시선이 35mm 필름 사진과 함께 담겨 있다. 더불어 대부분의 콘텐츠가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로 함께 기재되어 있어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즐기는 전 세계 수 많은 독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일본, 프랑스, 중국, 런던까지 총 4개의 이슈가 발간되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