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기에도 창의성을 잃지 않은 모두에게 전하는 ‘감사합니다’ 캠페인 선보여

캠페인 바로가기

어려운 시기에도 창의성을 잃지 않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이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감사합니다 캠페인(Thank You Campaign)’을 공개합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일터과 일상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현재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견뎌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중인 이 감염증이 얼마나 지속될 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Vans는 이러한 고난의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전 세계의 창의적인 인물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왔습니다.

우리는 모두 현 상황을 살아왔고, 그것이 우리의 일과 가정 생활에 미치는 엄청난 영향과 혼란을 개인적으로 계속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세계적인 전염병의 지속적인 영향은 불분명하지만, 우리는 이 고난의 시기를 헤쳐나가기 위해 여러분과 전 세계의 모든 표현력 있는 창조자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어 자랑스럽습니다.

Vans는 세상이 어떻게 변하든 창조적인 자기표현에 대한 열정을 계속 보여줄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그 첫번째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집에서도 충분히 창의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 ‘오프더월스챌린지(#OffthewallsChallenge)’를 시작했습니다. 거실 또는 뒷마당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Vans 신발 상자로 노트를 만들고, 부엌에서 다양한 모양의 쿠키를 굽는 등 Vans는 집에서도 세상과 연결되어 다른 사람들과 창의적인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챌린지에는 약 2,000여 명이 참여해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Vans는 또한 집에서 머무는 동안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 지역 아티스트, 뮤지션 그리고 스케이터와 협업했습니다. 각 파트너들은 각자의 집에서 Vans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용해 팬들을 위한 라이브 공연, 믹스 세트 만드는 법 그리고 라이브 페인팅 등 영감을 나누기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라이브 세션과 워크숍을 통해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영감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Vans는 지역 사회 소규모 비즈니스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한 ‘풋 더 빌(Foot the Bill)’ 프로젝트를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 세계 160여 팀의 Vans 패밀리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과 중국에서도 17개 팀의 파트너가 참여했습니다. 프로젝트는 각 파트너가 직접 디자인한 Vans 커스텀 슈즈의 판매 수익금이 각 파트너에게 직접 전달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러한 수익금은 각 파트너가 지역 사회 내에서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이어가고,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 Vans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약 400만 달러(한화 약 48억 규모)를 전 세계 파트너를 위한 기금으로 지원하게 됩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