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0년 동안 우주 탐험과 혁신에 기여한 NASA를 기념하는 SPACE VOYAGER 컬렉션

우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 112일 출시

지난 60년 동안 우주 탐사와 새로운 발견을 위해 노력한 미국항공우주국(NASA)을 기념하는 스페이스 보야져(Space Voyager)’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을 112일 출시합니다.

Vans의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과 어패럴 그리고 액세서리로 구성된 컬렉션은 오리지널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습니다. 특히 풋웨어 스타일에는 패치워크를 탈부착 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입니다.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구성된 풋웨어 컬렉션은 스케이트하이 엠티이(Sk8-Hi MTE), 올드스쿨(Old Skool) 그리고 클래식 슬립(Classic Slip-On)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선보입니다. 오렌지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올드스쿨의 측면에는 나사(NASA)의 폰트 로고가 더해졌고, 같은 톤의 슈레이스로 마무리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여기에 마시멜로 컬러의 아웃솔로 클래식함을 더했다. 우주인이 착용하는 부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스케이트하이 엠티이 스타일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컬러웨이로 발매됩니다. 보온성과 통기성을 갖춘 Vans360™ 기술력이 적용되면서 춥거나 습한 날씨에도 발을 항상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줍니다. 여기에 뛰어난 내구성의 역방향 러그 아웃솔이 더해지면서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Vans는 어패럴 및 액세서리 제품을 함께 구성하면서 캡슐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어패럴 컬렉션은 가볍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오렌지 컬러의 스페이스 아노락 재킷(Space Anorak Jacket) 그리고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으로 추운 날씨에도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토레이 패디드 엠티이 재킷(Torrey Padded MTE Jacket)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토레이 패디드 엠티이 재킷에는 인류가 달에 처음 발을 디뎠던 아폴로 11호를 기념하고자 나사 블루(NASA Blue)와 나사 화이트(NASA White) 두 가지 컬러웨이가 사용되었습니다. 블랙 컬러 위에 대비되는 컬러의 폰트로 포인트를 준 풀오버 후디도 선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넉넉한 크기로 다양한 소지품을 쉽게 수납할 수 있는 오렌지 컬러의 그라인드 스케이트 더플 백(Grind Skate Duffel Bag)과 스내그 플러스 백팩(Snag Plus Backpack)과 같이 아이코닉한 컬러웨이와 그래픽 디테일로 NASA의 대한 헌신의 메시지를 담아낸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출시됩니다.

Vans의 Space Voyager 캡슐 컬렉션은 11월2일부터 Vans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49,000원 ~ 219,000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