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스트라이프 세션 세 번째 시즌 공개

오리지널 유스 컬처를 대변하는 브랜드이자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아이콘 Vans가 음악과 예술을 통해 표현의 다양성을 지원하는 글로벌 음악 시리즈, 사이드스트라이프 세션(Sidestripe Session)의 세 번째 시즌을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시즌 3 에피소드는 Vans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스트라이프 세션은 캘리포니아 코스타 메사에 위치한 Vans 헤드쿼터 오피스에서 진행됩니다. 엄선된 Vans의 패밀리 뮤지션은 신진 아티스트가 참여한 배경이 더해진 무대 위에서 두 곡을 연주합니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시즌에서는 특히 역동적인 아트워크와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더해진 거대한 Vans 신발 상자 모양 무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시즌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로스앤젤레스와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디 록 밴드 다이브(DIIV)는 자신들의 최근 앨범 <디시버(Deceiver)>에 수록된 ‘홀스헤드(Horsehead)’와 ‘블랭큰쉽(Blankenship)’ 두 곡을 선보입니다. 다이브에서 작곡과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이자 보컬리스트를 맡고 있는 재커리 콜 스미스(Jachary Cole Smith)가 ‘개성의 부활을 위한 사운드트랙’이라고 묘사한 앨범 <디시버>는 페이스트 매거진(Paste Magazine)과 같은 미디어와 비평가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다가오는 에피소드 또한 남부 캘리포니아의 아트 펑크 듀오 더 가든(The Garden), 치카(CHIKA), 탱크앤더뱅어스(Thank and the Bangas) 등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Vans의 사이드스트라이프 세션 세 번째 시즌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4월 6일을 시작으로 격주로 Van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캔디(CANDY), 앤더슨 팩(Anderson Paak), 체리 글라저(Cherry Glazerr) 등이 참여했던 사이드스트라이프 세션 시즌 2 에피소드도 다시 한번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