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LICA: Hardwired at House of Vans

2014년, House of Vans London이 Waterloo 지하 터널에 문을 연 후, 큰 규모의 공연들이 많이 진행되어 왔습니다. 그중에도 2016년은 역사에 길이 남을 쇼로 마무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18일 금요일,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밴드 중 한 팀임과 동시에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오른 Metallica가 House of Vans London에서 11번째 스튜디오 앨범 ‘Hardwired …To Self Destruct’ 의 발매 기념 스페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합니다. 이번 11월, 팬들은 House of Vans London에서 메탈리카의 새 앨범 발매를 축하할 수 있게 됐습니다.

“오프 더 월(Off The Wall)” 헤리티지의 50주년 기념을 이어가며 House of Vans London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아이코닉한 밴드인 Metallica의 유례없는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Metallica의 역사적인 이정표에 있어 이보다 더 잘어울리는 조합은 없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었던 Metallica의 새로운 앨범과 역사적인 히트곡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역사적인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의 스페셜 이벤트는 모두 무료로 개방되며, 티켓은 웹사이트 www.houseofvanslondon.com 에서 11월 4일부터 11월 13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우스 오브 반스 런던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지금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houseofvanslondon.com

*티켓 추첨자들은 20파운드의 입장료를 받습니다. 모든 티켓에 대한 수익료는 House of Vans가 후원하고 있는 The Railway Children에게 전액 기부됩니다. 이 단체는 영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의 집 없이 거리에서 위험한 생활을 하고 있는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확인:www.railwaychildren.org.uk

@HouseOfVansLDN
#HouseOfVans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