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와 함께한 커스텀메이드 캠페인 공개

뮤지션 팔로알토가 참여한 Vans 커스텀 플랫폼의 두 번째 캠페인 영상 공개

커스텀 바로가기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뮤지션 팔로알토(Paloalto)가 참여한 ‘커스텀메이드(Customade)’ 캠페인 콘텐츠를 새롭게 공개합니다.

지난 6월에 론칭된 ‘Vans 커스텀(Vans Customs)’ 플랫폼은PC 또는 모바일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의 신발을 직접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Vans는 브랜드 설립 초창기부터 추구해온 가치와 맞닿아 있는 <Vans커스텀> 플랫폼을 이용해 ‘신발’이라는 아이템을 통한 소비자의 창의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합니다.

Vans<Vans 커스텀> 플랫폼이 지닌 의미와 창의적인 영감을 공유하기 위해 뮤지션 팔로알토(Paloalto)가 직접 참여한 커스텀메이드 캠페인의 두 번째 콘텐츠를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팔로알토는 한국의 대표적인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Hi-Lite Records)의 수장이자 힙합 뮤지션 그리고 프로듀서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팔로알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이라이트 레코즈 소속 뮤지션에게 직접 디자인한 Vans 커스텀 슈즈를 선물했습니다. 신발마다 각 뮤지션의 개성과 특징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디어를 다양한 소재와 패턴 그리고 컬러로 표현해 눈길을 끕니다.

<Vans 커스텀> 플랫폼을 이용하면 원하는 실루엣을 선택한 후 취향대로 소재, 컬러 등을 조합해 나만의 Vans 슈즈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슈즈는 주문으로부터 약 3~4주 뒤에 받아볼 수 있고, 반 도렌(Van Doren) 오리지널 패턴이 새겨진 슈즈 박스와 더스트 백이 함께 제공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창의적인 디자인의 슈즈를 만들어볼 수 있는 <Vans커스텀> 플랫폼은 Vans 공식온라인스토어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바로가기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