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밍타이거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커스텀메이드 캠페인

뮤직비디오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AEOqS058tDQ&feature=youtu.be

커스텀 바로가기

얼터너티브 케이팝 밴드 바밍타이거(Balming Tiger)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 ‘커스텀메이드 바이 바밍타이거(Customade by Balming Tiger)’를 공개합니다.

Vans 커스텀(Vans Custom)PC 또는 모바일을 이용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신발을 직접 디자인하고, 주문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Vans는 브랜드 초창기부터 추구해온 가치와 맞닿아 있는 ‘Vans 커스텀플랫폼을 통해 신발이라는 아이템을 통한 소비자의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고자 합니다.

Vans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커스텀 플랫폼을 소개하는 커스텀메이드 바이(Customade by)’ 캠페인을 선보여왔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국내외 수많은 페스티벌 무대와 공연을 통해 음악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얼터너티브 케이팝 밴드 바밍타이거가 참여해 눈길을 끕니다. 산얀(San Yawn),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언싱커블(Unsinkable), 잔퀴(Zan’Qui’), 소금(Sogumm), 헨슨(Henson Hwang), 어비스(Abyss), 원진(wnjn) 그리고 머드(Mudd the Student)까지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바밍타이거의 실험적인 사운드와 창의적인 영상 콘텐츠는 매번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 모으며, 계속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바밍타이거의 커스텀메이드 컬렉션은 바밍타이거 멤버들이 가진 독특한 개성을 드로잉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어센틱(Authentic) 스타일로 구성되었습니다. 오프 화이트 컬러의 캔버스 소재 위에 블랙 컬러의 드로잉이 패턴으로 새겨지면서 마치 스케치북위에 그려진 장난스러운 낙서를 연상시킵니다. 캠페인과 출시와 함께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공개되었습니다. 각 멤버를 상징하는 다양한 드로잉들이 실제 신발 속으로 빨려 들어가 커스텀 디자인이 완성된다는 내용을 재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습니다.

Vans 커스텀은 Vans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vans.co.kr)에 접속한 후 디자인 및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Vans의 아이코닉한 다섯 가지 클래식 실루엣 스케이트하이(Sk8-Hi) , 에라(Era), 클래식 슬립(Classic Slip-On), 어센틱(Authentic) 그리고 올드스쿨(Old Skool) 중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한 후 원하는 컬러와 소재 그리고 그래픽을 쉽게 더할 수 있습니다. 프로 스케이트(Pro Skate) 컬렉션은 물론 구름 위를 걷는 듯 편안한 착화감의 컴피쿠시(ComfyCush) 컬렉션도 선택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바밍 타이거의 아트워크를 이용한 어센틱 실루엣 디자인도 가능합니다.

얼터너티브 케이팝 밴드 바밍 타이거가 참여한 새로운 커스텀메이드 캠페인 스토리는 Vans 공식 홈페이지(shop.vans.co.kr)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Vans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바로가기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