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위를 걷는 듯 편안한 착화감의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 새롭게 출시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기술력이 더해진 클래식 풋웨어 컬렉션, 컴피쿠시 에라(ComfyCush Era)를 시즈널 컬러웨이로 새롭게 출시합니다.

‘컴피쿠시 에라’는 아이코닉한 풋웨어 실루엣에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혁신적인 ‘컴피쿠시(ComfyCush)’ 기술력이 더해진 새로운 컬렉션입니다. 컴피쿠시 폼(Foam)에 와플 아웃솔을 적용한 독특한 구조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완벽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심플하게 구성된 내부에는 설포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주는 고어(Gore) 밴드와 아치(Arch)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구조가 더해져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난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한 컬러웨이로 구성된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는 Vans는 따스한 봄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네 가지 시즈널 컬러웨이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여성용으로 선보이는 컴피쿠시 에라는 핑크와 마시멜로 두 가지 베이직한 컬러웨이로 구성되었습니다. 같은 톤의 체커보드 패턴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컬러 블록과 로고 패턴 디테일이 적용된 두 가지 컬러웨이 스타일은 남녀 사이즈로 함께 출시됩니다.

Vans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스타일, ‘에라(Era)’1976년 처음 탄생했습니다. 당시 가장 아이코닉 한 스케이터 토니 알바(Tony Alva)와 스테이시 페랄타(Stacy Peralta)가 스케이팅을 위한 기능성 슈즈를 요구했고, 이러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 Vans가 선보인 게 지금의 에라 실루엣입니다.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Vans는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커뮤니티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 또한 Vans 고유의 클래식한 스타일은 유지하면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의 제품을 원했던 소비자의 요구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기술력이 어우러진 Vans의 새로운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은 Vans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85,000.

ComfyCush 주요기능소개

  • 클래식한 디자인 위에 편안한 착용감이 더해진 올인원(All-in-one) 스타일
  • 고무 아웃솔의 향상된 내구성과 안정적인접지력
  • Vans 컴피쿠시(ComfyCush)폼으로더욱 편안해진쿠셔닝
  • 내부 고어(Gore) 스트랩으로 설포 뒤틀림 방지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