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글로벌 스노보드 콘테스트 2019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월드 투어 일정 공개

“Style is Everything”

나이, 실력에 상관없이 오직 스타일만을 평가하는 스노보드 콘테스트

세계적인 스노보드 이벤트, ‘하이스탠다드 시리즈(Hi-Standard Series)’2019  시즌 월드 투어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콘테스트 역사상 처음으로 모든 연령대의 라이더가 참여할 수 있는 스노우 이벤트로 진행되며, 한국, 러시아, 중국, 캐나다 그리고 미국에서 연이어 개최됩니다.

콘테스트는 나이와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잼(Open Jam) 형태로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은 기술의 난이도가 아닌 오직 창의적인 라이딩 스타일을 평가받게 됩니다. 백 스핀 또는 720도 이상의 회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지역별로 MVP로 선정된 남성과 여성 라이더에게는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그랜드 파이널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Vans 글로벌 스노우 팀 라이더들과 함께2019 Vans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최종 MVP의 자리에 도전하게 됩니다.

2019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월드 투어는 1월 12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시작됩니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에게는 리프트 티켓과 함께 식사가 제공됩니다. 가장 혁신적인 라이딩을 선보인 라이더에게 현장에서 현금이 지급되며, ‘반 도렌 베스트 트릭(Van Doren Best Trick)’ 부문은 15세 이하와 16세 이상으로 나뉘어 선정됩니다. 약 5만 달러 이상의 상금과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번 스노보드 이벤트의 모든 참가자는 “스타일이 모든 것(Style is everyth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의적인 트릭을 선보이기 위한 한계에 도전합니다.

하이-스탠다드 시리즈는 2019  시즌을 시작으로 스노보드 파크를 제작하고 유지, 보수를 담당하는 스탭을 대상으로 ‘창의적인 장애물(Creative Obstacle)’ 콘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캐나다와 미국 내 각 리조트에 속해 있는 지원팀에게는 ‘반 도렌 베스트 트릭’부문에서 사용될 가장 독특한 코스 디자인을 만들기 위한 플랫 박스(Flat Box)와 메일 박스(Mail Box) 그리고 사이드스트라이프 레일(Sidestripe Rail)이 제공됩니다. 투어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Vans의 2019/20 시즌 스노보드 부츠와 MTE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이 주어지게 됩니다.

하이-스탠다드 시리즈에서는 스노보드 콘테스트 외에도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슈즈 커스텀 워크숍도 함께 선보여집니다. 현장을 찾아온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창의적인 Vans커스텀 슈즈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Vans 글로벌 스노우팀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됩니다.

2019 VANS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공식 일정
1월 12일- 홀스쇼 마운틴 (캐나다 온타리오)
1월 19일 – 몬트 아빌라 (캐나다 퀘백)
1월 19일 – 난산 멜로우 파크 (중국 베이징)
1월 26일 – 휘닉스파크 (한국 평창)
2월 2일 – 마운트 스노우 (미국 버몬트)
2월 16일 – 노퀘이(캐나다 알베르타)
3월 2일 – 카흐 (러시아 모스크바)
3월 9일 – 세이모어 마운틴 (캐나다 브리티시 콜럼비아)
3월 23일 – 브링튼 스키 리조트 (미국 유타)
그랜드 파이널 – 장소 추후 발표

Style is everything!

관련 내용